본문 바로가기
일상論하다/음식通하다

상암동 돈까스 맛집 [마이클 돈까스]에서 먹어본 "매콤치즈돈까스"

by cocogoon 2020. 7. 15.

▲ 마이클 돈까스 전경

나 스스로를 "돈까스" 마니아라고 생각하고 있다.

돈까스를 좋아해서 일주일에 2~3번은 꼭 먹는다..(대신 살을 포기해야했지...ㅠ.ㅠ)

 

오늘 소개할 맛집은 '돈까스'맛집이다!위치가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사거리 인데~내가 인근에 있는 '누리꿈스퀘어'에서 일한 게 1년인데....이런 맛집을 아직도 못 가고 있었다니!!!!

 

여하튼 상암동 돈까스 맛집이라고 소문난 [마이클돈까스]에 갔다.이 집에서 가장 맛있다고 하는 "매콤치즈돈까스'와 "왕새우튀김"을 주문했다.

 

01
▲ 매콤치즈돈까스 (슬라이드쇼 - 넘기세요)

매콤치즈돈까스

매운 거에 약한 나지만! 돈까스이기에 도전!!!

 

일단 비주얼은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보였다. 딱 내가 좋아하는 비쥬얼ㅋㅋㅋㅋㅋ소스부터 맛을 보았는데...음...이건 뭐지? 이 돈까스 소스 뭐지??????케찹스러워보이는데 그보단 맛있는 이 소스!!!!ㅎㅎㅎ나쵸와도 어울리고 밥을 비벼먹어도 괜찮은 이소스는 뭐지?

 

일단 소스가 맛있었다. 접시에 담긴것과 다 어울리는 맛이었다.맵기가 아주 매운 것 아니고 살짝 달게 매워서 매운걸 못 먹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.치즈가 위로 알맞게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[매콤치즈돈까스]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먹은게 생각이 날 정도로 이 정도면 시기마다 찾아가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합격!

 

가격은 1만원. 솔직히 싼 것도 비싼것도 아닌데이 정도 맛이면 자주는 아니더라도 생각날 때 찾아먹는 정도는 될 것 같다!

 

▲ 왕새우튀김

 

왕새우튀김저 위로 보이는 튀김하나가 2,000원인데...그냥 평범했다. 특별하게 진짜 맛있어~이 정도는 아닌 것 같고가격 대비해서 먹기엔 조금 망설이는 정도?ㅎㅎㅎㅎ한 번쯤 먹어볼 만한 것 같다!!!(맛은 있었음.. 가성비에 대한 고민이 있을 뿐...ㅋㅋ)

 

▲ 마이클돈까스 메뉴판

[매운돈까스]와 [왕새우튀김]만 먹었는데..

다음번에는 다른 돈까스도 먹어보고 싶음. 

해물볶음우동도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이것도 먹고 싶음.

근데 혼자가면 먹을 수가 없어서...ㅠ.ㅠ

다음에는 많은 사람들과 가서 다양하게 음식을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놓겠어요~ㅋ

 

아 저 OB생맥주 뭐지? 겁나 궁금함..ㅋㅋㅋㅋ

꼭 먹어봐야지...ㅋㅋㅋㅋㅋ

 

 

아 참!마이클 돈까스가 큰 도로에서 보면 이렇게 2층입니다.그래서 어떻게 올라가지 찾게 되는데이 건물 중앙쯤에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고 올라기면반대편에서는 1층으로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!!ㅎㅎ

 

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아파트쪽에 있고 주차비도 저렴하니 부담없이 차량을 가지고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!

 

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상암동에 가실 일 있으면 디지털미디어 사거리에 위치한 [마이클돈까스] 에 꼭 가보세요^^

 

 

 

 

댓글